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비자의 니즈에 변화하는 회사들"

 

 

 

 

 

 

 

 

 

 

사람들의 기호와 선호, 취향 등이 세분화됨에 따라 브랜드의 맞춤형 서비스들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환경보호, 윤리적인 문제, 개인적인 신체적 결함 등의 이유로 채식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의 마음을 캐치하여 제품을 내놓는다면 그 브랜드는 이들 마음속의 패스트푸드 카테고리에 비건 버거로 자리 잡을 것이고 또한 인식이 강해짐으로써 소비자 마음속의 브랜드 파워가 강해 질 것입니다.

 

 

 

 

사회의 어떤 흐름에 따를지 결정하는 것은 브랜드 포지셔닝에 중요한 작용을 할 것입니다.

 

 

 

 

 

 

비건 음식 어디까지 먹어봤니?

 

출처 :구글검색

 

닭 없는 치킨 먹어봤나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kfc입니다.kfc에서 고기 대체품을 사용하는 업체와 협업하여 비건 너겟, 치킨을 출시하였지만아직 한국에는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에서도 애틀랜타 지역에서 시범적으로선보인후 차츰 늘려나가 영국까지 출시하였습니다.

 

 

 

 

 

 

 

 

 

피자에는 고기가 없어도 괜찮잖아?

출처 : 네이버포토
출처 : 네이버 포토
출처 :네이버 포토

파파존스, 피자헛 등의 피자 브랜드에서도 비건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파파존스는 옵션을 변경하는 곳에서 비건을 선택할 수 있고

피자헛은 비건피자를 영국에서 출시하였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이제 비건 햄버거 , 비건 치킨 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사람들의 마음속에 "비건"으로 브랜드를 자리매김하였다면

이는 쉽게 변하지 않는1위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SMALL